은근히감미로운당나귀
- 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Q. 초등아이가 연어를 조금먹어도 배탈날수잇나요?인터넷으로 연어횟감용을 시켜서 저는 생으로 먹고 아이들은 구워줫거든요 둘찌가 엄마꺼도 맛잇어보인다고해서 줫더니 맛잇데서 두점더줫거든요 한두시간후에 자꾸배가아프다고 ㅠㅠ 설사는아닌 약간묽은변보고 배찜질하고 자는데 걱정되네요
- 생활꿀팁생활Q. 요즘 모기가 부쩍 많이잇네요 도와주세요요즘 모기가 부쩍 많아진거같아요 아이학원 차량 기다리는데 나무가 많아서 더그런거같기도하고 붙이고 뿌리는것도 별도움도안되는거같고 간바지 도움될까요?
- 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Q. 아토피가 있는사람은 복숭아도 먹음안조을까요?저희 아이가 아토피가 잇어요 요즘 덥다보니 아토피가 좀안조은데 복숭아 먹으면 혹시나 더안조아질까봐 여쭈어보아요 복숭아 먹어도 될까요?
- 음악학문Q. 첼로를 잘아시는분 아이용첼로 사이즈조언해주세요아이가 방과후 첼로를 하는데 관심을 갖이더니 첼로늘 사달라고하더라구요 근데 보니 철로2분의1 4분의1 4분의2 4분의3 막이런게 잇더라구요키 142에 몸무게 31 이에요 사이즈 조언좀해주세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내일 이마트가면 사람들 엄청 많겟죠?아이들과 과자 무한담기해보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아 도전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ㅋㅋ 고민되네요 여러분에 선택은 해?말어? ㅎㅎ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내일 우리나라 월드컵 우승하길 함께 기도해요제가 사는지역은 월드컵 분우기가 나질않네요 ㅠㅠ정말 잊을수없는2002년 월드컵 ㅎㅎ내일꼭 우승해서 16강을향해 함께 우리 기도해요우리선수들 힘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하루하루가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요머하나 이루고 한것도 없는데 자꾸 시간은 너무 빨리지나가는듯합니대 40대중반을 넘어서니 도전하기도 무섭고 배우고자하는 마음만가득하고 실천을 못하네요여러분은 어떤도전을하시나요?
- 영양제약·영양제Q. 혹시 블랙커민씨드 드시는분 계신가요?남편이 혈당이 잘안잡혀서 알아보던중 블랙커민씨드 가 도움이 된다는글을 봣어요 어떤제품이 좋은지 영 감을 못잡겟네요 추천해주산수잇는 제품잇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40대 피부관리들은 어떻게들 하시나요?이제 막 주름도 생기고 피부처짐도 있는거같고 요즘 엄마들 보니 관리를 어떻게들 하시는지 엄청 피부도좋아보이고 젊더라구요 어떻게들 관리하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배는 부른데 자꾸 배가고파지고 있어요분명 배는 부른데 어딘갸 모르게 쟈꾸 배가 배가고파요 ㅡㅡ배에 거디가 든것도 아니고 이게 가짜 배고픔이겟죠?이럴땐 어떻게 대처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