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심오한불도그
- 자산관리경제Q. 트레져러 금 사려고하는데 어떡해 하늗거됴??금을 사려 하는데 결제가 안되서 토스로 예치금 입금을 하려 계좌를 복사했는데사진처럼 떠요 뭐가 문제일까요?? 미성년자라 그럴까요??
- 주식·가상화폐경제Q. 금테크를 앱으로 하는게 이득일까요 현실에서 사는게 이득일까요금을 앱테크로 해서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금을 현실에서 사는게 좋을까요트레져러 라는 앱을 쓸건데 좋나요????????????
- 주식·가상화폐경제Q. 주식 or 금테크 골라주세요!!!!!금테크가 좋을까요 주식이 좋을까요?2.금테크는 트레져러 라는 앱을 통해 시작하려하고용 주식은 1도 몰라서.. 기본기좀 알려주세요ㅠㅠ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제가 싫어하는 얘가 저 쌍욕하는걸 들었어요제 친구a와 사이가 안좋아진 이유가 b(저를 욕한 친구) 때문인데요 저희 사이를 이간질 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기분나빠서 b가 이간질 한거다 라고 한뒤 원래 걔를 싫어했어서 '걔가 자꾸 내 콤플렉스를 말하고 다니는데 어떡해 좋아해' 라고 말했는데 다음날 a가 b에게 저의 이야기를 하며 화장실로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그때 화장실 안에 있었고요. 그래서 얘기를 더 들어보니 b가 결국 '00이 그 개씨발 씹새끼가!!'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웃긴건 a가 저한테 b욕을 엄청 많이 했었거든요 그리고 a랑도 서로 이런 이야기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귀에 안들리게 조심하자 3번을 말햇던 터라... 이거 어쩌면 좋죠?? 그냥 b에게 a가 욕한 사실을 말해버릴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