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싫어하는 얘가 저 쌍욕하는걸 들었어요
제 친구a와 사이가 안좋아진 이유가 b(저를 욕한 친구) 때문인데요 저희 사이를 이간질 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기분나빠서 b가 이간질 한거다 라고 한뒤 원래 걔를 싫어했어서 '걔가 자꾸 내 콤플렉스를 말하고 다니는데 어떡해 좋아해' 라고 말했는데 다음날 a가 b에게 저의 이야기를 하며 화장실로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그때 화장실 안에 있었고요. 그래서 얘기를 더 들어보니 b가 결국 '00이 그 개씨발 씹새끼가!!'
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웃긴건 a가 저한테 b욕을 엄청 많이 했었거든요 그리고 a랑도 서로 이런 이야기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귀에 안들리게 조심하자 3번을 말햇던 터라... 이거 어쩌면 좋죠?? 그냥 b에게 a가 욕한 사실을 말해버릴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