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없이참견하는귀뚜라미
- 부동산경제Q. 형제자매가 살던 원룸을 이어서 살고 싶습니다.형제자매가 살던 원룸을 이어서 살고 싶습니다.동생이 살던 원룸 계약기간이 1년 정도 남아 있는 상황에서, 동생이 본가 근처로 발령을 받아 전출을 한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서 제가 전입신고 후 들어가 살고 싶은데 집주인에게 허락을 받아야 하는 상황인가요? 허락 받지 않고 살게 되면 발생할 문제가 무엇인가요?
- 부동산·임대차법률Q. 형제자매가 살던 원룸을 이어서 살고 싶습니다.동생이 살던 원룸 계약기간이 1년 정도 남아 있는 상황에서, 동생이 본가 근처로 발령을 받아 전출을 한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서 제가 전입신고 후 들어가 살고 싶은데 집주인에게 허락을 받아야 하는 상황인가요? 허락 받지 않고 살게 되면 발생할 문제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