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커다란늑대
- 사진·영상취미·여가활동Q. 요새 오타쿠에 대한 인식은 어떤가요?제가 어렸을때는 오타쿠라고 하면일본 애니메이션에 안경끼고 뚱뚱한 남자가 땀흘리며 좀..안 좋은 모습으로 알고 있었어요.그런데 요새는 그냥 어느 한 분야를 깊게 좋아하고 추구하는 것으로 느껴지더라고요.여러분들 사이에서는 오타쿠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나요?마냥 부정적이기만 한가요?
- 생활꿀팁생활Q. 구몬 채점교사 알바 사기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방법?인스타에 구몬 채점교사 알바라면서 광고가 올라와서 신청만 해뒀어요. 재택가능하고 한달에 80~100만원 정도 벌 수 있다고 해요. 부업으로 할 수도 있을거 같아서 신청했는데 사기인지 아닌지 알려면 무엇을 확인해 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