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영원히커다란늑대
제가 어렸을때는 오타쿠라고 하면
일본 애니메이션에 안경끼고 뚱뚱한 남자가 땀흘리며 좀..안 좋은 모습으로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요새는
그냥 어느 한 분야를 깊게 좋아하고 추구하는 것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여러분들 사이에서는 오타쿠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나요?
마냥 부정적이기만 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메뚜기235
솔직히 말해서 오타쿠라는 이유만으로는 부정적이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만 남에게 자신의 취미를 강요하거나 냄새가 나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응원하기
대단히청량한곰
요즘은 오히려 그 사람의 취미를 반영해서 유니크한 개성,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오타쿠여도 자기 관리 잘 하는 분들도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