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아11
- 기타 심리상담심리상담Q. 사람을저주하는 저주인형은 왜나쁜건가요?제가져주를하고싶은사람이있는대 저주는 안좋은거라고하는데왜하면안되나요? 저주를 안하면제가자살을하고싶은데 저주가 나을랸지 스트레스 어케풀어야할란지.ㅡ 솔직히 그만큼짜증나게하는사람이있거든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전증의 중증을 경쟁을 나누는 기준이 뭔가요 저는중증인가요?저는 뇌전증을 20년넘게관리해온본인인데 중증환자냐경증환자냐 나누는기준이뭐에요??? 저같은경우중증인가요? 4월말에 중환자실에서인공호흡기삽입하고3일있었어요 금제금방회복해서일반병실갔다가 금방퇴원했지만요~이게중증인가요?
- 회생·파산법률Q. 기초생활수급자파산관련질문드립니다 답변바랍니다전세금체납은 없구 공과금체납없구 기초수급자이자장애인인데요 게다가뇌전증땜에일을못해서 나라에서 생활할수있게복지로도와주고있어요 보이스피싱에연루되 증거를 가지고있어서 몰랐다는증거를가지고있어서 미제의사건으로 넘어갔고 그런데 통장이풀리지않고 그리고 최근에 저두모르게폰개통된게너무많아서 랜탈했던것들도 많아서 다감당이되서 보이스피싱연루된통장푸는겸해서 파산신청을하였습니다 그런데랜탈사에 자기네들이 이의제기서를 보내면인정안될수도있다는거에요 이거맞는말인가요?제가 강매당할... 재산도없어요...이런경우는 법원에서 이의제기서받아줘서 파산안해주는건가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예전에 부터 귱금한게있었는데 약먹고 바로 커피먹는거괜찮나요?뇌전증환자입니다 뇌전증약먹고 카라멜마키아토나이런커피종류를 먹고있었는대 발작에영향이갔었나 궁금증이생겨 물어봅니다.. 만일에바로 먹는게안된다면 몇시간정도텀을둬야하나여 보통7시반에밥먹고바로..약먹는대 바로커피를먹는대괜찮나요.???? 뇌전증발작에 영향이갔을까궁금증생겨물어봅니다
- 내과의료상담Q. 배민에서 매운 제육볶음시켜먹고1k로짜리먹고배아픈데배민에서매운제육볶음1k로짜리로시켜헤먹었는데 왜자꾸이것만먹으면배가왜이리 아픈걸까요?전마라탕도먹는사람인데..그것만먹으면설사하고난리나는데 이게왜그러는지 ㅠㅠ알수있을까요?설사하고 난리났을때뇌전증발작까지 관리해야하는데 약을 먹어두괜찮겠죠 케프라1000 케프라500 라믹탈25 리보트릴25까지..
- 기타 심리상담심리상담Q. 아버지의술버릇에담긴마음과고칠수있는방법있나요?저에아버지는 술만먹으면 저를때리고괴롭혀서 저는집을나오고아빠엄마는 이혼을하셨구오빠도아빠를쏙빼다박아 게임하다망하면저를때리고괴롭히곤했는데이둘고칠수있는방법과이둘왜그러는지알수있을까오? 이것도 중독에해당이될까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뇌전증환자의 다이어트한의원다니는거괜찮을까여? 요즘에 다이어트한의원이라고해서 전화상담하거직접방문해서 다이어트약처방받는게있는대 다이어트한의원다냐도될란지 의료인에입장이듣고싶습니디 뇌전증은 난치성으로등록되어 나라에서 산정특례 건강관리서비스까지받고있어요.. 전에입원했을때중환자실3일있었구요4월말에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브로멜라인효소와커피로살을뺀다는게있어요뇌전증있는데해두되려니요?저는22년정도뇌전증을관리해온환자보인이고 최근에 브로멜라인다이어트제품이있거든요 그거하고 커피같은제품으로다이어트제품이하나더나왔어요...근데제가뇌전증을가지고있는데 2개를먹어두될지 약하고상호작용있는지 봐주세요 리브트릴25그램 케프라1000그램 케프라500그램라믹탈25그램 이렇게먹고있고 최근에 난치성으로등록되서.산정특례받는중입니다 상호작용이있을지봐주세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월요일에국립중앙의료원장애인전형채용면접뵀는데그이후응급실뭐가문제였을지봐주세요.당황스럽네..제가 어제국립중앙의료원 진단검사의학과 오전근무자를찾는 면접을 보았습니다 그걸보기위해 새벽4시부터 4시부터 일어나서 샤워하고 멀말리고 머리묵고화장하고 옷입고약먹고 양치하고 에너지드링크도마셔가면서면접에참석하였습니다 혹시 제가 쓰러질만환 뇌전증발작원인이될만한게있었을까요?봐주세요... 원인이이었을까요? 술도전날마시지않았구 저술끊었어요 알콜중독치료받아서끊은오래구요.. 가끔화나면마시지만 전날에마시지도않고..전날에11에잦어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40대뇌전증환자는계절에상관없이 약잘막으먄안쓰러지는대 저는잴쓰러지는이유기뭔가여?예전에 장애인직업훈련센터에다녔을때40대오빠가있었는대그오빠도뇌전증이있었어요 그와는 여름이든겨울이든가을봄이든춥든덥든 안쓰러지는대저만유독 잘쓰러집니다대발작이자주와여 약을잘막고잘자고해도그래사유독약도자주바뀌고그러는대 왜그러는건가요?그오빠는안쓰러지는왜저만그러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