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이돈은 제가 받을수있을까요 ㅠㅠ 궁금합니다우선 근무하지는 2년정도되엇어요 그전부터 아시던 사장님이시기도하고 편하게 일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먼 제가 개인사정상 월급을 일당으로 현금으로받앗구요 그러다가 회사사정상 오전부터 근무할걸 오후부터 근무를햇습니다 아르바이트식으로요 3.3이나 이런거 띠는거없이 시간당 12000원씩계산해서 다녔고요 첨엔 10-6시 이젠 1시에서6시요 12000원에 주휴포함이라고 하셧구여 다른직장 들어가기전까지는 우선 조은신분이니 그러려니 하고 다니다가 제가 어쩌다가 한번씩 빠지는 날엔 어쨋든 일당은 받지않앗습니다 그리고 나이가잇다보니 이제 제대로된 직장생활하기위해 그만뒀는데 혹시 이건 주휴수당이나 퇴직금같은건 못받는건가요? 노동청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받을수는 잇다고하지만 어떻게 신고를해야할지도모르겟고 빠지는날 빼고 시간계산해야하는데 회사측에 물어바야하나요? 분명 주휴수당포함12000원이라고햇고 퇴직금이야기는 서로하지는 않앗습니다 감정서로 상하지않게 하고 받을수잇는 방법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