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아르바이트가조을까요? 아니면 월급지가조을까요

일당아르바이트가 조을까요? 아니면 한달한달월급주는 회사가 조을까요? 어떤게 더 조은지를 모르겟어오 급하고 안급하고의 차이인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질문자님의 지금 상황을 보시고 나에게 유리한 근로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 먼저 일당 아르바이트는 돈을 바로 받을 수 있어서 급전에 유리하고 내가 하고 싶은 날을 골라서 일을 할 수 있고 언제든지 쉬거나 자유시간이 내 의지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정적인 생활과 고정적인 수입, 4대보험같은 혜택을 받으시려면 당연히 월급제가 좋겠죠.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선택하시리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