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꾀꼬리51
- 약 복용약·영양제Q. 스타브론정 일 3정이상 먹어도 되나요강박장애 우울증 불면증으로 다양한 항우울제를 시도했으나각종 부작용으로 스타브론정 외에는 못먹고 있습니다.불면증으로 쿠에타핀100mg 리보트릴3알정도 먹고있구요.최근 우울증이 정말 극도로 심해서 스타브론정을 저도 모르게 과다복용하고 있는데요(하루 5알 이상 먹을때도 있습니다, 몇년간 받다보니 안먹고 남아있는 약이 좀 있습니다)다른 ssri 계열 항우울제는 용량이 되게 다양한데 스타브론정을 일 3정외에는 안써있더라구요.하루에 5~7알씩 먹으면 안될까요? 자살충동보단 약먹는게 나은거같기도 하구요
- 약 복용약·영양제Q. 트라마돌과 티아넵틴(스타브론정)을 같이 먹어도 되나요.통증의학과에서 통증으로 트라마돌정신과에서 우울증 강박장애로 스타브론정을 처방받아서 먹고있습니다.스타브론정은 복용한지 7개월이 넘었고 트라마돌은 얼마 안됐는데요.두 개 약을 같이먹어도 되나요?하나는 SSRI 마냥 세로토닌을 촉진시키고, 하나는 오히려 세로토닌 흡수를 촉진한다고 알고있어서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코 성형 전체제거 3달차인데 코끝이높습니다 제거가안된걸까요?코 전체제거 3달이지났습니다코 겉 살은 말랑한데 아직도 비주지지, 코끝이있는것처럼 딱딱합니다코끝 높이도 수술 전후가 차이가 없습니다1. 시간지나면 코끝이 낮아지긴 하나요?2. mri를 찍어보면 제거가 됐는지 알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