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스타브론정 일 3정이상 먹어도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강박장애 우울증 불면증으로 다양한 항우울제를 시도했으나
각종 부작용으로 스타브론정 외에는 못먹고 있습니다.
불면증으로 쿠에타핀100mg 리보트릴3알정도 먹고있구요.
최근 우울증이 정말 극도로 심해서 스타브론정을 저도 모르게 과다복용하고 있는데요
(하루 5알 이상 먹을때도 있습니다, 몇년간 받다보니 안먹고 남아있는 약이 좀 있습니다)
다른 ssri 계열 항우울제는 용량이 되게 다양한데 스타브론정을 일 3정외에는 안써있더라구요.
하루에 5~7알씩 먹으면 안될까요? 자살충동보단 약먹는게 나은거같기도 하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