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강력한꾀꼬리51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통증의학과에서 통증으로 트라마돌
정신과에서 우울증 강박장애로 스타브론정을 처방받아서 먹고있습니다.
스타브론정은 복용한지 7개월이 넘었고 트라마돌은 얼마 안됐는데요.
두 개 약을 같이먹어도 되나요?
하나는 SSRI 마냥 세로토닌을 촉진시키고, 하나는 오히려 세로토닌 흡수를 촉진한다고 알고있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민경 약사
사람약국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두 약모두 세로토닌에 영향을 주어서 발열 떨림 불안 심박수 증가같은 증상이 생길 수 있겠씁니다. 의사가 같이 처방한경우에는 복용이 가능하지만 임의로 같이먹는 것은 추천드리지않아요
채택 보상으로 11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