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덕망있는타조219
덕망있는타조219
  • 부동산경제
    7시간 전
    Q. 잔금치룬후 이사가는 날짜가 중순일경우10/7 잔금10월 중순 나가는 날정확한 날짜는 계약서쓰는 날 협의하기로 하고이렇게 가계약을 한 상태입니다. 내일모레 계약서를 쓰러 가는데 중순이라해서 저는 10/15이라고 생각했는데1. 이때로 강하게 말해도 될까요?그리고 2. 신생아특례대출 할 예정인데 잔금치르고 중순에 나가는 건 괜찮을까요? 3. 잔금과 동시에 이사가 아니라서 걱정인데계약서에 적어야 할 내용은 추가로 뭐가 있을까요? 질문 세 가지 입니다!
  • 부동산경제
    1일 전
    Q. 잔금 치른후 집주인이 한달 더 살고 이자를 쳐주겠다고 합니다계약서는 아직 쓰기 전이고 가계약금만 입금한 상태입니다. 날짜는 예시로 들겠습니다.매매이구요, 신생아 특례대출 이용할 계획입니다10/10 잔금 치른 후 이사하기로 했는데집주인이 9/17에 잔금을 치뤄주고 10/10까지 살테니그때까지의 이자를 쳐주겠다고 하는데이게 올바른 계약이 되는건가요?어쨌든 잔금을 치르면 서류상은 우리집이 되는 거지만실거주가 아니다보니 조금 찝찝합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