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잔금치룬후 이사가는 날짜가 중순일경우
10/7 잔금
10월 중순 나가는 날
정확한 날짜는 계약서쓰는 날 협의하기로 하고
이렇게 가계약을 한 상태입니다.
내일모레 계약서를 쓰러 가는데
중순이라해서 저는 10/15이라고 생각했는데
1. 이때로 강하게 말해도 될까요?
그리고
2. 신생아특례대출 할 예정인데 잔금치르고 중순에 나가는 건 괜찮을까요?
3. 잔금과 동시에 이사가 아니라서 걱정인데
계약서에 적어야 할 내용은 추가로 뭐가 있을까요?
질문 세 가지 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