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지혜로운때까치85
지혜로운때까치85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23.04.16
    Q. 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있어도 저가 보상해달아는대로 해줘야하나요?소허ㆍ기도 없없ㅆ구요?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 있어도 저가 달아는대로 보상해줘야하나요? 소화기도 없었구요. 소화기가 있었으면 피해가 그만큼 안켷을건데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23.04.16
    Q. 저의 보상해야하는지요?부주의로 화재발생시저가 식당에서 일하다 저의 부주의로 화재발생시 보상은 어떻게되는지 저도 업주의피해를 보상해야하는지요? 이것이 궁금해서 질문드렸어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