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지혜로운때까치85
질문
답변
기타 고민상담
고민상담
23.04.16
Q.
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있어도 저가 보상해달아는대로 해줘야하나요?소허ㆍ기도 없없ㅆ구요?
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 있어도 저가 달아는대로 보상해줘야하나요? 소화기도 없었구요. 소화기가 있었으면 피해가 그만큼 안켷을건데요
기타 고민상담
고민상담
23.04.16
Q.
저의 보상해야하는지요?부주의로 화재발생시
저가 식당에서 일하다 저의 부주의로 화재발생시 보상은 어떻게되는지 저도 업주의피해를 보상해야하는지요? 이것이 궁금해서 질문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