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있어도 저가 보상해달아는대로 해줘야하나요?소허ㆍ기도 없없ㅆ구요?

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 있어도 저가 달아는대로 보상해줘야하나요? 소화기도 없었구요. 소화기가 있었으면 피해가 그만큼 안켷을건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안타깝네요.

      여기다 하지 마시고,전문 분야에 보시면 보험이 있으니 그곳에다 다시 문의해 보세요.

      전문가들이 답변해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