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지혜로운때까치85
식당에 화재보험이들어 있어도 저가 달아는대로 보상해줘야하나요? 소화기도 없었구요. 소화기가 있었으면 피해가 그만큼 안켷을건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떡뚜꺼삐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안타깝네요.
여기다 하지 마시고,전문 분야에 보시면 보험이 있으니 그곳에다 다시 문의해 보세요.
전문가들이 답변해 주십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