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재칼291
- 회생·파산법률Q. 개인파산중 이전틍신사 기기값 납부 질문입니다개인파산 신청하고 기기값도 포함시킬려고 알뜰요금제로 번호이동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동후 이전 통신사 통신비가 같이 넘어왔어요 ㅠㅠ담당자 분께 말씀드리니 채무내역에 포함되있으니 안내도 된다고 하셧지만 혹시 지금 쓰는 알뜰폰 끊길까봐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일찍 자도 꿈때문에 피곤한것 같은데 맞나요?꿈에서 많이 움직이는데 깨면 몸이 너무 피곤해요 ㅠㅠ 꿈에서 활동량이 많으면 깻을때 원래 이렇게 피곤한가요? 오늘은 주말이라 다행이네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다이어트 할때 과자는 피하는게 좋을까요?키 몸무게 따져서 일일 칼로리 계산하면서 먹는중인데 저녁먹고 남은칼로릴를 과자로 때웠는데 괞찮나요? 탄수가 좀많던데 균형이 중요할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밤에 군것질 많이하면 안좋을까요??다이어트 중인데 항상 자기10기분 전쯤 달달한게 땡겨서 고민이에요 ㅠㅠ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졸리니 그냥 잠결에 막 먹는거 같아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밤에 간식이 땡겨서 미치겠어요 ㅜㅅㅠ현재 다이어트중인데 밤에 간식이 너무 먹고싶네요 ㅜㅠ 칼로리 적으면서 맛있는 밤간식 알고계신분 계실까오? ㅎㅎㅎㅎㅎㅎㅎㅎㅅㅈ
- 생활꿀팁생활Q. 배에 가스가 자주차는거 같아요 ㅠㅠ.요즘 들어 배에 가스가 많이 찾나 자주 방귀가 나와요 사람많을때 그러니까 너무 부끄럽고 창피하더라구요 ㅠㅠ 왜그런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 반려동물 건강반려동물Q. 강아지가 풀을 먹고 토하는 이유가 있을까요?12월생이고 2살입니다 매달 구충제도 잘 먹이고 있는데 산책할때 아주 간혹 풀을 먹고 토를 하더라구요 거품같은거와 풀이 같이 나옵니다 토하고 나선 풀을안먹어요 먹고 토하게 하는게 좋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들 좋은 아침이에요 아침 드시나요?좋은 아침입니다 ㅎㅎ 다들 아침 드시나요? 저는 아침 먹으면 배가 아파서 아침은 항상 건너 띄네요 ㅠㅠ 댜른분들도 그러신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밥먹고 식곤증 어떻게 해결하이나요?점심만 먹으면 식곤증 때운에 너무졸리네요 여러분들은 식곤증이 있으신가요? 또 식곤증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ㅎ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들 더위해결법 뭐가 있을까요? ㅎㅈㅎ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데 항상 5월부터 더워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더울때 조금이라도 쉬원하게 지내는법을 공유받고자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