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리하파파
리하파파22.08.02
암환자가 먹으면 좋은 영양소가 무엇이 있고 식단은 어떻게 하는게좋을까요?
암에 걸리신분이 항앙치료로 식사도 잘못하셔서
건강에 더안좋으실까 걱정인데 암환자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무엇이 있고 식단은 어떻게 하는게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나 잡곡류를 많이 드시고,
오메가3도 자주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