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인빈시블진짜임모탈
꽃게는 얼마나 바다향을 담고 있길래 어떤 국물에 넣던지 맛을 우려주나요?
꽃게가 정말 바다향을 가득 담고 있어서 어떤 국물에 넣어도 깊은 맛을 내는 것 맞나여?
그 신선한 바다향이 어떻게 이렇게 강하게 유지되는지 궁금하네요~ 꽃게의 신선도와 품질이 맛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도 알고 싶고 어떤 조리법이 가장 바다향을 잘 살릴 수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바다향을 정말 사랑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꽃게엔 글루탐산 아노미산이 풍부해 국물마다 깊은 바다 향이 우려나요
신선도 높을수록 향은 높아지고 살짝 쪄서 즐기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