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기발한참고래777
새치가 요즘들어 많이 보이는데 듬성듬성 나오는게 아니라 모여서 생기더라구요. 아직 많지 않으니 뽑으라고 하는분도있고 뽑으면 더많이 난다는 분도 있네요..경험자분들... 어떤게 더 좋을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착한족제비33
안녕하세요. 걸음이느린토끼34입니다. 새치를 뽑으면 새치가 더 난다고 하는데 그런건 전혀 없는것같습니다.
저는 머리카락이 자꾸 빠지면 스트레스라서 오히려 가만 두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잘생긴가마우지31
안녕하세요. 굳건한후투티38입니다.
새치가 몇개 뿐이라면 뽑는게 나을 수 있지만
눈에 보일정도로 많이 난다면 가위로 잘라주시는게 낫습니다.
힘찬낙지164
안녕하세요. 힘찬낙지164입니다.
머리카락이 나는 갯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새치가 많이난다고 다 뽑아버리면 나중에 날 머리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후드티 130입니다. 새치가 많이 날 때 뽑는 것 보다는 하나씩 자랄 때마다 잘라주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빛나라하리
안녕하세요. 빛나라하리입니다.
새치는 흰머리 이라고 하지요.
하나의 모근에서 나올 수 있는 머리카락의 횟수는 제한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의 몸에서 나는 털은 빠지고 계속 나지는 않는다는 말 입니다.
새치를 뽑다 보면 뽑힌 자리에 탈모를 가속할 수 있기 때문에 뽑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조그만생쥐250
안녕하세요. 조그만생쥐250입니다.
뽑는것보다는 잘라주세요.
뽑으면 모근까지 뽑혀서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쁜멧토끼170
안녕하세요. 기쁜멧토끼170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뽑기보다는 그냥 두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싫다면 조금 힘드시더라도 하나씩 자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