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조리vs전기 어느곳이 더 좋을까요?
저는 28세 청년으로 가까운 업장에서 단체급식조리사로 3년간 근무하였습니다 이직을 생각중인데 전기vs조리중에서 어느곳이 좋을까요?
그리고 이 둘중 돈많이벌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사업을하거나 가게를 할생각은 없습니다)
저는 현재 전기산업기사 한식양식조리기능사를 갖고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저는 28세 청년으로 가까운 업장에서 단체급식조리사로 3년간 근무하였습니다 이직을 생각중인데 전기vs조리중에서 어느곳이 좋을까요?
그리고 이 둘중 돈많이벌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사업을하거나 가게를 할생각은 없습니다)
저는 현재 전기산업기사 한식양식조리기능사를 갖고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