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피카소의 입체파 작품을 보면 사물이나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동시에 표현해요. 그렇게 표현한 피카소의 의도가 궁금해요.
일반적으로 우리는 사물을 한 방향에서 보잖아요. 그래서 미술 작품들도 대부분 한 방향에서 보이는 모습을 담은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피카소의 그림은 그렇지 않단말이죠. 피카소는 왜 여러 시점을 한 화면에 넣었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일반적으로 우리는 사물을 한 방향에서 보잖아요. 그래서 미술 작품들도 대부분 한 방향에서 보이는 모습을 담은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피카소의 그림은 그렇지 않단말이죠. 피카소는 왜 여러 시점을 한 화면에 넣었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