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저희는 게속라면이랑국물을마니먹는상태고도한데요 밀가루음식마니먹으면 몸에염증수치도높아지고해롭다고하던데요 맞는거겟져??라면만연속으로마니먹는이유는 돈이없구반찬이업어서 라면을마니먹으니요몸상태도안좋아질수가 바껜 업을거에요..전아무리반찬업어도밀가루음식을자제하거나좀줄여바야겟더라구요 식도염도잇구어지럽구머리아프구 몸상태가안좋은점도 잇어서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밀가루음식을 지나치게 자주 섭취하게되면 영양불균형 및 혈당 상승이 우려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