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바실리포미스캡슐이랑 제일파네린정 같이 먹어도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안녕하세요
배가 아프고 미약한 장염 증상이 있는데
바실리포미스캡슐이랑 제일파네린정 같이 먹어도 괜찮나요?
물약소화제(속청)과도 복용해도 괜찮나요?
아님 복용시간에 차이를 둬야하나요?
(바실리포미스캡슐 1알만 복용해도 되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
안녕하세요
배가 아프고 미약한 장염 증상이 있는데
바실리포미스캡슐이랑 제일파네린정 같이 먹어도 괜찮나요?
물약소화제(속청)과도 복용해도 괜찮나요?
아님 복용시간에 차이를 둬야하나요?
(바실리포미스캡슐 1알만 복용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