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가맹점(대리점)계약서 작성시 본사에서 직인을 직접찍지않고 출력물에 포함해서 메일로 보내왔습니다
2부를 출력해서 제가 직인을 찍고 한부만 다시 등기로 보내주었는데 계약서의 법적 효율이 발생할수 있을까요?
한달 전 가맹비 지급(세금 계산서 발행)을 하였으나
아직 아무런 조치가 없어 불안합니다
법률
2부를 출력해서 제가 직인을 찍고 한부만 다시 등기로 보내주었는데 계약서의 법적 효율이 발생할수 있을까요?
한달 전 가맹비 지급(세금 계산서 발행)을 하였으나
아직 아무런 조치가 없어 불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