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좀 남을때 뭐 하는게 좋을까요?

일을 하다가 시간이 남을때나 그냥 평소에도 시간이 종종 아까울 정도로 남는 경우가 허다한데 시간이 많이 남으면 어떤걸 해야할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간이 남을때는 독서만큼 좋은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독서하면서 자기개발도 하는거고 겸사겸사 독해력도 높이고 지식도 키우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인더넷으로 평소 흥미 가지고 있는 컨텐츠를 찾아서 보면 시간도 잘가고 지식 에도 도움이 되요

    영어나 중국어등 외국어 강좌도 좋은게많더라고요

  • 유튜브나 각종 강좌 사이트에 무료 강좌가 많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야가 있다면 강좌를 듣는 것도 나름 재미 있습니다.

    특히 구청, 도서관, 평생교육기관 등에서 매우 저렴한 강좌를 많이 합니다. 취미로 듣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셔야합니다.

  • 평소에 책을 들고 다니면서 조금씩 책을 읽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니면, 뉴스레터를 구독해서 평소에 시간이 될 때 읽어보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시간이 나을때 여가 어플을 많이 이용합니다.

    틈틈이 시간 날때마다 질문과 답변을 하면 돈이 생기니까요.

    유용한 어플인것 같아요.

  • 인터넷 커뮤니티 보면 어떨까요

    베스트 게시물 보면서 웃기도 하고 요즘 세상 돌아가는 것도 알고

    인스타 같은 SNS는 너무 자랑뿐이라서 별로 보고 싶지 않은데

    인터넷 커뮤니티는 루저 감성이 유쾌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