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히스테리시스 손실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을 역이용 한다는 발상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자화되지 않은 물체를 자화시킬 때 자성체에서 열로 소비되는 에너지를 히스테리시스 손실로 알고있습니다.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 현상인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열로소비된다는 점을 역이용하여 이로운 방향으로 설계되어져 나타난 모델이나 실현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바래요!
학문
안녕하세요.
자화되지 않은 물체를 자화시킬 때 자성체에서 열로 소비되는 에너지를 히스테리시스 손실로 알고있습니다.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 현상인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열로소비된다는 점을 역이용하여 이로운 방향으로 설계되어져 나타난 모델이나 실현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