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신박한까마귀
성별
남성
나이대
36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매번 새벽2시쯤 취침에 들어가는데 늦게자는것과 피부가 안좋아지는것이 차이점이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뒤늦게 잠을 자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은 충분히 피부 트러블이 유뱐되는 것과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