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쓰리잡을 잘 해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요즘 현타 오고 자기관리 잘하고 싶은데 그것도 다 돈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요즘 투잡 쓰리잡을 잘하고 싶은데요

게임 쌀먹 타로 회사거든요

이걸 잘 해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출퇴근 시간이 왕복 3시간이라 긴데 이때는 뭘하는게 좋을까요? 차라리 블로그 쓰는게 나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투잡이나 쓰리잡을 오래 꾸준히 하기 위해서는 의지보다 체력 관리와 시간 관리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지금처럼 출퇴근 시간이 왕복 3시간이라면 일을 무작정 늘리기보다 그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각각의 시간을 정해두고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고, 출퇴근 시간에는 블로그 글 초안 작성이나 공부, 타로 관련 지식 습득처럼 앞으로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활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할 생각이 있다면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 글을 작성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에요. 무엇보다 수면과 건강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루틴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5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