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프로출근러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추천할만한 손풍기가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소음이 적고 컴팩트하며(작은수록 좋음) 풍량이 세면 좋겠습니다. 또 귀여운 디자인이면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일도안정된호박전
윈드스토리 손선풍기추천해요!
냉각 패드로 쿨링감이 느껴지고 5단계의 정교한 바람세기 설정가능해여!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게 가장 편한부분 같아여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대체로소심한김치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보시는 걸 추천 합니다!! 후기가 많아 품질도 보장 되고 무엇보다 귀여운 스타일이 많아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