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에게 근무지에 들어가달라 문자를 보내야하는데요.

저희가 사단법인이고 교통보조근무를 하는데요.

인원을 근무지에 투입하다가 맞는말인가요?

본인에게 문자를 보낼건데 지식이 없다보니 막혀서요.

근무지에 투입해주세요.

는 말이 안되는거죠?

그럼 뭐라 해야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활달한거북이38입니다.

      간략하게 보내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예를 들면

      "OOO씨 OO시부터 근무지 투입" 이라고 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