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투명한반딧불4
저희가 사단법인이고 교통보조근무를 하는데요.
인원을 근무지에 투입하다가 맞는말인가요?
본인에게 문자를 보낼건데 지식이 없다보니 막혀서요.
근무지에 투입해주세요.
는 말이 안되는거죠?
그럼 뭐라 해야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활달한거북이38
안녕하세요. 활달한거북이38입니다.
간략하게 보내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예를 들면
"OOO씨 OO시부터 근무지 투입" 이라고 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참고하세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