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침착한게142

침착한게142

채택률 높음

토이스토리5 재미있을까요? 보려고하는데

이번주말 아이두명과보려고 합니다. 토이스토리5 재미있을까요? 예고편을 보니 그리 재밌어보이지않아서 혹시 여쭤봅니다.후기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토이스토리를 1,2,3,4를 다 봐오는사람으로써

    아무리 디즈니가 잘만드는 명장이라해도 시리즈물은 가면갈 수 록 조금 재미가없어져요ㅜㅜ

    또한 이번 토이스토리5는 아이나이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요! 저연령이 시청하기에는

    조금 잔인할 수 도 있어요ㅠㅠㅠ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오 저도 보려구요 ㅋㅋ

    내용이 재밌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캐릭터들 보는 즐거움이 있어서 아마도 보러가게

    될 것 같기는 하네오 ㅋㅋ

  • 전 솔직히 말해서 토이스토리 4편에서 완전 끝난 이야기라고 생각해요

    왜 잘 끝낸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는 건지

    그래도 아이들은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