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ap 실무관련 질문입니다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자재 교역품을 만들 때

회계 1뷰에서 이동평균가 대신 표준 가격으로 입력을 해야하나요? 이동 평균가로 해서 원래 가격에서 좀 달라지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진솔 관세사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이동평균가로 하는 것이 보통 맞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표준원가는 예외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동평균가는 산정시마다 입고, 출고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실제적으로는 그냥 범위 내에 있다면 문제가 없다고 인지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0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