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어쩐지잠이많은과학자
채택률 높음
sap 실무관련 질문입니다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자재 교역품을 만들 때
회계 1뷰에서 이동평균가 대신 표준 가격으로 입력을 해야하나요? 이동 평균가로 해서 원래 가격에서 좀 달라지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어쩐지잠이많은과학자
자재 교역품을 만들 때
회계 1뷰에서 이동평균가 대신 표준 가격으로 입력을 해야하나요? 이동 평균가로 해서 원래 가격에서 좀 달라지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