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시력교정 렌즈삽입 시술은 안전한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4
라섹시술을 한지 10년이 되어갑니다.
처음에 시력이 1.5/1.2였는데 요즘들어 부쩍 시력이
떨어져서 1.0/0.8 까지 내려갔네요.
시술받을때 망막 두께가 얇아서 두번은 못한다고
그래서 렌즈삽입술 해야하나 고민하고있습니다.
부작용은 어떤것이 있고 비용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4
라섹시술을 한지 10년이 되어갑니다.
처음에 시력이 1.5/1.2였는데 요즘들어 부쩍 시력이
떨어져서 1.0/0.8 까지 내려갔네요.
시술받을때 망막 두께가 얇아서 두번은 못한다고
그래서 렌즈삽입술 해야하나 고민하고있습니다.
부작용은 어떤것이 있고 비용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