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에 좋은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어떤 계기로 혈당을 집에서 잴 기회가 있었는데 공복 혈당이 147이 나왔습니다. 조심해야 할 음식과 꼭 먹어야 할 음식이 있다면 추천해 주실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에 조심해야 할 음식으로는 자극적인 음식이나 가공된 음식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시고
칼로리가 낮거나 신선한 야채나 과일을 드시거나 해조류 등을 드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