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4
당뇨병에 좋은 음식 식단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당뇨병이 있으면 음식을 조심스럽게 먹어야하는데요! 당뇨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이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형봉 영양전문가blue-check
강형봉 영양전문가22.12.24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은 돼지감자, 키위, 뽕잎차, 카레, 구기자, 청국장, 차가버섯이 알려져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병이 있으시다면 당 섭취를 조절하기위해서
빵 면 탄산음료 과일주스 크림이 들어간 커피 초콜릿 쿠키 아이스크림의 섭취를 줄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