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즐겨 보는 웹툰 완결나지 않아 보고 있는데 누군가 그 나이에 아직 만화 보느냐 질문에 뭐라 답하는게 좋은가요?
평소 즐겨보는 웹툰이 오래전부터 봐 왔었고 아직까지 그리고 언제 완결 나는지 모르는 상황에 보고 있는데 누군가 그 나이에도 만화 보느냐 질문하면 뭐라고 대답하는게 좋은가요? 상관하지 말라거나 신경쓰지 말라고 받아 치는게 좋은가요?
방송·미디어
평소 즐겨보는 웹툰이 오래전부터 봐 왔었고 아직까지 그리고 언제 완결 나는지 모르는 상황에 보고 있는데 누군가 그 나이에도 만화 보느냐 질문하면 뭐라고 대답하는게 좋은가요? 상관하지 말라거나 신경쓰지 말라고 받아 치는게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