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요…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을까요

요즘 너무 힘드네요

마음편한일 없고 안좋은일만 생기고 웃을 일이 없네요

속 편하게 아무 탈 없이 살고 싶은데

너무 큰걸 바란걸까요…

사는게 너무 힘들고 지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항상 그렇게 느껴질 때가 있죠. 버티기 힘들고 무언가도 못 할 것 같고 그럴 때는 차분히 마음 가지시고 천천히 지금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