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껌은 왜 은박지로 포장을 하는거에요?
풍선껌을 좋아해서 종종 풍선을 불면서 껌을 씹는걸 좋아하는데요.
풍선껌을 버릴때 껌을 싸고있던 종이로 버리는데요.
가장안에는 은박지로 포장을하고 그다음에 종이로 포장을하잖아요.
껌은 왜 은박지로 포장을 하는거죠? 은박지로하면 변질이 안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풍선껌을 좋아해서 종종 풍선을 불면서 껌을 씹는걸 좋아하는데요.
풍선껌을 버릴때 껌을 싸고있던 종이로 버리는데요.
가장안에는 은박지로 포장을하고 그다음에 종이로 포장을하잖아요.
껌은 왜 은박지로 포장을 하는거죠? 은박지로하면 변질이 안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