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갈수록믿을만한집토끼
비가오면 무엇을하나요? 힐링. 방법 추천해주세요
음식추천도 좋고
남들은 밖에 비가오면 뭘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단히반짝빛나는김치만두
비올때. 음악 듣기. 가사외우기. 막걸리에. 파전먹기. 그냥비맞기. 영화보기 애니보기등등. 이세상에. 할게. 너무많아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만약신이내편이라면
저는 씻고 뽀송한 상태로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고 포근한 이불에 파묻히는 거 좋아해요.
엄마가 어렸을 때 해줬던 건데 어렸을때 기억이 아직도 진하게 남아서 그런지 진짜 안정감이 들어서 좋거든요.
커서는 여름 느낌 진하게 나는 소설 읽거나 영화를 봤는데 여름이나 장마철만 되면 그게 계속 생각나서 이불 속에서 그거 읽는 것도 좋아해요
바람부는갈대나무
비오면 저는 우산쓰고 젖어도 되는 신발 신고 가볍게 산책하거나, 창문열어놓고 빗소리 들으면서 책읽거나 카페에가서 창밖을 보면서 그림그리는걸 좋아합니다.
빗소리를 듣거나 보는게 핵심인것같아요ㅎㅎ
귀여운소쩍새254
비가오느날엔 역시 전이나 튀킴이죠
일단 김치전이나 호박전을 붙이구요
튀김류도 좋아요 치킨이나 만두튀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드라마 몰아보기 하면 정말 힐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