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인즈
채택률 높음
날씨에 따라 사람 심리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맑은 날이면 하루 시작이 뭔가 개운하고 깔끔한 기분이 드는데 흐리거나 비가 오는날은 무기력하고 센티해집니다. 예전에는 비오는 소리를 좋아해서 편안하고 안락한 기분이 들었는데 요즘은 마냥 우울하기만 하네요. 삶에 너무 많이 찌들어서 그런걸까요?
고민상담
시인즈
맑은 날이면 하루 시작이 뭔가 개운하고 깔끔한 기분이 드는데 흐리거나 비가 오는날은 무기력하고 센티해집니다. 예전에는 비오는 소리를 좋아해서 편안하고 안락한 기분이 들었는데 요즘은 마냥 우울하기만 하네요. 삶에 너무 많이 찌들어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