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초6 아이인데요 항생제 먹였는데 열이 38도예요
코로나 검사랑 독감검사를 했는데 음성으로 나왔구요. 항생제 먹으면 열이 떨어져야 하는데 37.5도에서 지금 38.7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세균성 감기일까요? 항생제로 치료 가능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코로나 검사랑 독감검사를 했는데 음성으로 나왔구요. 항생제 먹으면 열이 떨어져야 하는데 37.5도에서 지금 38.7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세균성 감기일까요? 항생제로 치료 가능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