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은가인 연예대상
많이 본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퇴한 사용자
젤리로 된 콜라겐 많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콜라겐이 사람 몸에 좋다는 것은 다 알고 있는데 요즘에는 젤리로 된 콜라겐이 상당히 많이 있던데 당분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는 것처럼 달고요 이런 콜라겐을 많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젤리로된 콜라겐에 들어 있는 당 함량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나 어른들이 드시기에도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다른것으로 콜라겐을 섭취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젤리로된 콜라겐을 섭취하다보면 생각보다 많은 당류를 섭취하게되어 추천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