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업은행 퇴직연금 DC형으로 적립이 됩니다.
기업은행 퇴직연금 DC형으로 적립이 됩니다 항상. 예금에만. 적립이 되었는데. 6개월 전부터. 국내 미국 ETF에 투자를. 하는데. 수익이. 좋네요. 그런데. 기업은행 DC상품 중에는. ETF가. 별루없더라고. 증권사처럼 모든 ETF거래가 될수는. 없나요.? 상품이 너무 적어서. 증권사로.
옮길수는. 없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기업은행 퇴직연금 DC형으로 적립이 됩니다 항상. 예금에만. 적립이 되었는데. 6개월 전부터. 국내 미국 ETF에 투자를. 하는데. 수익이. 좋네요. 그런데. 기업은행 DC상품 중에는. ETF가. 별루없더라고. 증권사처럼 모든 ETF거래가 될수는. 없나요.? 상품이 너무 적어서. 증권사로.
옮길수는. 없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