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직도혁신적인사슴
잠을 자려고하는데 양팔이 아프진않은데 피가 안통하듯이 저린거같고 손에 힘도 들어가지 않아요.. 숨도 쉬기 힘들고 엄청 답답합니다. 잠을 너무 자고 싶은데 잘 수가 없어서요 왜 이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팔이 저리고 팔뿐만이 아닌 온몸에 저림 증상이 있거나 팔등 손가락 감각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라면 목 경추 신경이 눌려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흔히 골화증이라고 고개를 많이 숙이며 사시는 분들 경추에 석회같은게 생기며 경추 신경을 눌러서 그렇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