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먹으면 배탈이 자주 납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많이 먹게 되었는데요
보통은 그것을 먹고 괜찮았는데 얼마전부터 먹고나서 자고 일어나면
배가 엄청나게 아프거나 설사가 심해집니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데 참아야 하나요?
의료상담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많이 먹게 되었는데요
보통은 그것을 먹고 괜찮았는데 얼마전부터 먹고나서 자고 일어나면
배가 엄청나게 아프거나 설사가 심해집니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데 참아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