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요즘 애호박 가격이 왜이리 비싼가요?
애호박 하나에 2500-3000원 한지가 꽤 되었는데 왜이리 가격이 안떨어지고 이렇게 비싸나요? 오이도 마찬가지이고?
맨날 기름값, 인건비 하는데 작년과 비교해 부대비용은 그리 증가하지 않는거 같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애호박 하나에 2500-3000원 한지가 꽤 되었는데 왜이리 가격이 안떨어지고 이렇게 비싸나요? 오이도 마찬가지이고?
맨날 기름값, 인건비 하는데 작년과 비교해 부대비용은 그리 증가하지 않는거 같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