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피로감 극복을 어떻게하죠?자도 자도피곤해요 어떻게 하면 이 피로감이 없어질지ᆢ
저는 올해 나이50인 여성입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쉬는날이면10시간 넘게 푸욱 잠을 자요 근데도 피로는 계속 지속됩니다ᆢ주위에서는 폐경이오면 더 힘들거라는데 걱정입니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올해 나이50인 여성입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쉬는날이면10시간 넘게 푸욱 잠을 자요 근데도 피로는 계속 지속됩니다ᆢ주위에서는 폐경이오면 더 힘들거라는데 걱정입니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