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식곤증일까요? 아님 병원을 가야할까요?
보통 밤11시쯤 자고 6시30분쯤 일어나는 44살 여자입니다. 노동강도가 엄청난건 아닌데 체력이 저질인지 점심 먹고 나면 잠이 너무 옵니다. 피곤도 하구요. 병원가봐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보통 밤11시쯤 자고 6시30분쯤 일어나는 44살 여자입니다. 노동강도가 엄청난건 아닌데 체력이 저질인지 점심 먹고 나면 잠이 너무 옵니다. 피곤도 하구요. 병원가봐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