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기사자격증많이오래걸리고빡센가요?

산업기사 4개월동안 수업 들으려 합니다. 9시부터 5시반까지 매일 한다고 하시는데, 벌써 자신없어요. 많이 어려운걸까요. 아는게 없으니 괜히 더 떨리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달호 산업안전기사입니다.

    처음에는 모르는 단어들도 많고 어려울수 있는데 다른 기사 시험보다 그나마 괜찮은건 암기가 대부분이여서 모든시험들이 그렇지만 과년도 위주 암기노트를 이용해서 공부하였습니다. 자격증 취득하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4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